개인정보 보호 인증제도인 ISMS 인증 수요가 급증하면서 ISMS 솔루션 시장도 확장되고 있다.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넷킬러(대표 정성욱)가 지난 5 년간의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국내외 파트너를 모집 한다.
넷킬러 ISMS(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는 한국, 미국, 일본 등 금융 등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에게만 제공돼 왔는데, 국가별 전문 로컬 파트너사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넷킬러는 지난달 인도 1위 구글 파트너 업체인 시바미(Shivaami)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한국의 구글 파트너인 코레이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또한 일본 컨트리 매니저를 통해 일본내 파트너 비즈니스도 시작했다.
넷킬러 ISMS는 구글 드라이브 안의 모든 파일 및 문서 활동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변경 이력을 무제한으로 저장한다.
실시간 탐지 중 이상 활동이 감지될 경우 기업내 보안 관리자에게 통보된다. 넷킬러 ISMS를 통해 클라우드 파일 및 문서 공유 현황과 외부에 노출된 콘텐츠를 파악해 클라우드 보안 수준을 높인다.
넷킬러는 미국 실리콘밸리와 동부 피츠버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지난 14년간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및 구글 크롬 파트너사이며 국내 유일한 구글 빌더 파트너다. 한국내 주요 고객사로는 카카오그룹과 주요 계열사, 평화발레오를 비롯하여 휠라, 한미약품 등이 있다. 넷킬러는 ISO 27001 ISMS 정보 보호 인증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