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국내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4%, 연간 수출액은 31.1% 증가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심 연구원은 특히 농심의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40% 수준에서 내년 44%로 확대될 것으로 봤다.
심 연구원은 “ 월마트 매대 이동 만으로도 전년 대비 10% 내외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한다”며 “중남미로의 커버리지 확대 및 신제품 ‘신라면 툼바’ 등 라인업 확장 효과까지 감안시 내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7.6%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주가는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 11배에서 거래 중”이라며 “최근 주가 조정은 매수 기회”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