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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컬러를 테마로 한 하이네켄 부스는 어디서나 다양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레스토랑·펍 바 존’과 ‘홈바 존’을 함께 운영한다. 레스토랑·펍 바 존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하이네켄 실버 시음 행사와 바이어 대상의 하이네켄 실버 블레이드 전시 및 상담을 진행한다. 집에서 맥주를 즐기기 좋은 공간으로 연출한 홈바 존에서는 신제품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전용 맥주 ‘토프(2L 미니 케그)’를 만나 볼 수 있다. 또 하이네켄 실버와 하이네켄 0.0의 맛을 비교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알코올만 빼고 모두 그대로인 논알콜 음료 ‘하이네켄 0.0’와 간편하게 집에서 생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 ‘테팔 더서브 컴팩트’와 전용 맥주 ‘토프(2L 미니 케그)’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하이네켄 부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이네켄 계정 태그와 함께 SNS에 포토존 인증샷을 업로드할 시 하이네켄 실버 굿즈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팔의 프리미엄 홈 생맥주 머신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전무)는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는 바이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 특히 MZ세대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은 주류 업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