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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형 K7은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새로 적용하고,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점등 이미지를 기존 보다 날렵하게 디자인했다.
트렁크 내부 하단 크롬 장식을 넣었고,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 전면가공 17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했다.
스퍼터링이란 진공증착법의 일종으로 진공 상태에서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도료를 막의 형태로 대상에 입히는 도금 기술이다.
앞좌석 통풍 시트와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자외선 차단 글라스(윈드 쉴드), 에어로 타입 와이퍼가 기본 적용됐다.
기아차는 ‘K7 2015’의 상품성을 개선하면서 기존에 6개 트림에서 엔진별 단일 트림으로 단순화하고, 가격도 인하했다.
‘K7 2015’는 내비게이션을 옵션화 하는 대신 2.4 프레스티지는 △최고급 가죽(NAPPA) 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에어로 타입 와이퍼 등을 추가하고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62만 원 내린 2960만 원으로 책정됐다. 3.0프레스티지와 3.3 노블레스도 각각 130만 원과 244만 원 인하해 3300만 원과 3950만 원으로 가격을 정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날 2015년형 K7 하이브리드 700h도 선보였다. 판매가격은 2.4 럭셔리 모델 3450만 원, 2.4 프레스티지 모델은 3620만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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