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LINE Plus, 대표: 이은정)와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LINE studio, 대표: 이정원)가 ‘2022 테크 경력 채용 코딩 애니웨어(Coding Anywhere)’를 실시해 경력 개발자를 대규모로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서버 엔지니어링 ▲데이터 엔지니어링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링 ▲시큐리티 엔지니어링 ▲웹 개발 ▲인프라 ▲QA/SET ▲VoIP ▲테크 매니지먼트 9개 부문에 걸친 51개 포지션으로, 총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대 3영업일 내에 서류 합격여부 통보
지원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채용 전형이 보다 빠르고 간편해졌다.
지원 기간은 7월 31일까지로, 지원 희망자는 라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시차 4시간 이내면 해외 어디서든 근무”
라인플러스와 라인스튜디오는 다음 달부터 ‘하이브리드 워크 2.0’ 근무제를 시행한다.
재택과 사무실 출근을 번갈아 하는 ‘하이브리드 워크 1.0’을 발전시킨 형태로 해외 원격 근무와 하이브리드 근무 지원금 등의 항목이 신설됐다. 한국 시각 기준 시차 4시간 이내라면 해외 어느 지역에서든 근무가 가능해진다.
다만 첫 시행인 데다 관련 법적 요소를 고려해 현 회계연도 종료 시점인 내년 3월까지는 최대 90일의 기간 제한을 뒀다. 회사 측은 “향후 상황을 고려해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전 세계 2억 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라인 임직원들이 다양한 글로벌 환경에서 일하며 새로운 경험을 얻고, 최적의 업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을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