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친환경 기업 이미지 확립을 위해 방영 중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 TV광고를 활용한 UCC(사용자제작 콘텐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의 전국민적인 확산을 위해, TV광고 내용을 토대로 네티즌들이 직접 UCC를 제작, '블루 드라이브'를 더욱 친근하게 인지하고 체험토록 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동영상 사이트인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방문해 '블루 드라이브' TV광고를 시청하고 톡톡 뛰는 시선으로 광고내용을 패러디하거나 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에 어울리는 유아 및 아동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또 현대차는 TV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의 3개의 '더'자를 활용한 삼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블루 드라이브가 널리 확산되어 현대차의 친환경 기업 이미지가 확립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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