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출시된 비비고 왕교자는 3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기록했으며 누적매출은 2200억원에 이른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고 최근 출시한 ‘비비고 새우 왕교자’도 하루에 수천 개씩 팔리고 있어 본격적인 만두 성수기에 매출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의 선전 덕분에 올해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점유율 40.5%(링크아즈텍 10월 누계 기준)로 1위를 차지했다. 해태제과와 동원F&B, 풀무원이 각각 시장점유율 17.8%, 12.4%, 11.6%로 CJ제일제당의 뒤를 잇고 있다. 비비고 왕교자는 교자 만두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48%로 전체 시장의 절반 가까이를 ㅏ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달부터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며 매출 극대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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