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순회 간담회는 신임 대표로 취임한 송 대표가 직접 주관하는 첫 공식 행사다. 그는 전국 7개 권역의 간담회에 모두 참석해 현장 목소리와 현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송 대표는 최근 수도권 가맹점협의회 간담회 자리에서 “지난해 고물가로 인한 소비 둔화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열정과 노고를 보여주신 가맹 사업주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보여주신 값진 성과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가맹점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고 국내 1등에서 벗어나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하는 초석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연말 단행된 가격 조정 전 소비자들이 구매한 e쿠폰과 관련해 공급가 인상 분을 본사에서 일부 부담하는 등 즉각적이고 빠른 대처로 가맹점의 부담을 완화했다. 튀김유 공급에 있어서도 향후 국제시세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인하 요인 발생시 지난해와 같이 즉각 이를 반영키로 했다.
또 다른 가맹 사업주는 “지난 연말에 단행된 가격 조정이 가맹점의 매출 증가와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가맹점은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 본사는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써 주기를 요청드린다”라고 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전국 가맹점 순회 간담회를 계기로 향후 가맹점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이를 경영에 반영하는 등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