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보다 짧은 설 연휴이지만 가족과 헤어져 집에 오는 차 안에서, 내 방 편한 침대에서 볼만한 무료영화나 할인 영화는 없을까.
카카오페이지, <강철비> <토르:라그나로크> <아이 캔 스피크> 무료
설 연휴인 16일부터 18일까지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에선 전 국민에게 무료로 영화를 선물한다.
16일은 ‘액션 무비 데이’로 영화 <강철비>를, 17일은 ‘유쾌 무비 데이’로 <토르: 라그나로크>를, 마지막 날인 18일은 ‘감동 무비 데이’로 <아이 캔 스피크>를 감상할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카카오페이지의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OTT ‘옥수수’도 설 연휴 기간 동안 무료영화를 서비스한다.
게다가 옥수수는 이번 평창올림픽 기간인 25일까지 SK텔레콤 LTE 고객에게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때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설 연휴 내내 <청년 경찰>, <아이캔스피크>, <박열> 등의 영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며, KT 모바일 가입자는 데이터 차감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에서는 ‘신과 함께’, ‘코코’ 등을 포함한 화제의 최신 영화 등 4000원 이상의 영화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슈퍼배드3’, ‘원더우먼’ 등을 포함한 170편 이상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도 구매하거나 대여할 수 있다.
투믹스, 웹툰과 영화 동시에 ‘설프라이즈’ 이벤트
투믹스 웹툰을 볼 수 있는 코인 상품을 구매하면 10%의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며 최대 540코인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긴 연휴 동안 보다 많은 유료 웹툰을 즐길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이벤트 대상 상품(369코인)을 구입하면 150명을 추첨해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온라인 예매권도 함께 준다. 설 연휴가 끝나는 19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투믹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