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는 29일 개막한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이 같은 판매 목표를 공개하고,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서진을 위촉하는 내용의 공격경영 방침을 발표했다.
인피니티의 연 판매 목표는 올 초 발표된 1,500대에서 두 배 성장한 공격적인 수치다. 국내 선호도가 높은 디젤과 하이브리드 중심의 제품 포트폴리오 구축과 함께 2월 출시된 Q50가 인기몰이를 하며 판매목표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Q50는 출시 하루 만에 월 판매 목표였던 200대 계약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4월 말까지 총 656대가 판매되며 월 판매량을 두 배 이상 올렸다. 현재 대기 고객만 600명에 달한다.
아울러 배우 이서진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해 브랜드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의 고효율, 고성능 차량 니즈에 부합되는 디젤,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게 국내시장 공략의 핵심이자 목표 판매량 달성의 초석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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