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9일까지 가을맞이 ‘리프레쉬 세일’을 열고 홈리빙, 건강케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 리프레시’와 ‘건강 리프레시’ 두 개의 쇼핑 테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총 14개 쇼핑 카테고리 대상으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홈 리프레시 행사는 계절 변화와 함께 실내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수요와 가을 웨딩, 이사 시즌 등을 반영해 인기 상품 위주로 엄선했다.
추천 상품으로는 카테고리 담당 매니저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기획자(MD)’s 픽’ 상품 10종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샘 보니애 론다 세라믹 식탁세트(4인용), 까사미아 캄포슬림 소파, 코코도르 디퓨저, 테리파머 호텔수건 등이 있다.
이어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가을맞이 건강 리프레시 행사를 진행한다. ‘MD’s 픽’ 추천 상품으로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 홀라이프 유기농 레몬즙, 태안 활꽃게(2kg), 비가림 노지 감귤 등이 있다.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고객 쿠폰함에 자동 적용돼 별도 쿠폰 다운로드 과정을 생략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9일 오후 8시에 ‘모던하우스’편을 열고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음료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23일 오전 10시에는 ‘빌라드하우스’편을 진행한다. 방송은 G마켓에서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장은 “올해는 9월까지 늦더위가 이어지다 보니 추석 연휴 이후부터 본격적인 가을 쇼핑 수요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며 “초가을 시즈널리티를 반영해 9월, 10월 수요가 몰리는 인기 상품군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