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키즈카페나 문화센터 등 다중 이용시설 기피 분위기가 확산되는 가운데, 집안에서 지루해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영유아 기획전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각각 단 하루 ‘우리집은 베이비 홈카페’ 실내놀이 모음전을 실시한다. 11일 G마켓에서 국민문짝 ‘클래식 러닝홈’과 점퍼루 부문 베스트셀러 1위의 ‘레인포레스트 점퍼루’ 등피셔프라이스 인기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마켓 단독으로 아기 연령과 발달별 맞춤 제품을 100일, 200일, 첫돌로 나눠 피셔프라이스 특가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전 제품 무료배송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12일부터 19일까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메가블럭 ‘포켓몬스터’ 제품을 최대 59% 할인하는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애니메이션과 게임, 극장판에 등장하는 다양한 테마의 ‘포켓몬스터’ 블럭 제품으로 움직이는 관절과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켓몬들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텐바이텐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메가블럭 ‘슈퍼배드3’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DIY로 미니언즈 캐릭터를 그릴 수 있는 ‘아이러브 페인팅’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니언 잠수함, 그루의 워터 모터사이클, 드루의 트랜스포밍 카 등 슈퍼배드3 테마의 제품들로 영화 속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집콕족’을 위한 완구제품 수요 증가에 발맞춰 관련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영유아를 위한 실내놀이 완구부터 키덜트를 위한 취미 라인까지 상품을 다양화하고 혜택의 폭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