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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2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여름철 강세인 빙수류와 튜브류가 각 36%, 28%로 아이스크림의 매출을 이끌었고, 바류도 21% 상승했다. 6월 들어 연일 30도을 웃도는 날씨 속에서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 특히 더위 속에 조금 더 천천히 녹는 빙수류 상품의 매출 상승이 아이스크림 매출을 이끌고 있다.
GS25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 매출 상승의 중요한 요인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한 웰빙/다이어트 트렌드에 맞췄 한컵(140ml)을 다 먹어도 77칼로리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벨리77칼로리초코 상품도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체내 흡수가 되지 않는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칼로리를 대폭 낮췄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지만 일반 아이스크림과 비교해도 맛에 손색이 없는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 가격은 2000원
김재순 GS리테일 아이스크림 MD는 “기존엔 찾아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료와 특이한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맛과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개발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