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재주문, 음식 맛, 식감, 할인이벤트, 배달 메뉴 트렌드 등 고객 취향에 따른 추천을 통해 고객들의 메뉴 고르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홈 최상단 개인화 메시지 영역에 주문 현황, 놓치면 안 되는 할인 이벤트, 기상 상황 등 고객 중심의 알림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앱 내 상황을 빠르고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앱 내 고객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인 ‘할인’ 탭도 교체했다. 앱내 이벤트 고지와 혜택을 하나의 페이지로 통합해 앱 진입부터 이벤트로 이어지는 절차를 간소화했다.
이 밖에도 입점 가게의 로고와 음식 사진이 동시 노출됨으로써 요기요의 제휴 브랜드 및 가게 사장님들의 정보가 이전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될 수 있게 됐다.
위대한상상은 요기요 앱 리뉴얼 개편을 기념해 고객 대상 ‘100%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에서 주문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오는 22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100인에 제공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 응모 쿠폰을 사용해 주문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장수백 요기요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요기요 고객마다의 맞춤형 배달 주문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취향과 주문 패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맞춤 정보와 앱 내 알짜 혜택을 추천하는 ‘배달 생활 큐레이터’와 같은 역할을 하는 ‘나를 가장 잘 아는 앱’으로 고객들에게 인지돼 장기적으로 고객들과 사장님에게 유익한 생활 필수앱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