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30주년 행사..소비자 광고모델 발탁

  • 등록 2014-06-17 오전 9:33:54

    수정 2014-06-17 오전 9:33:54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농심(004370)은 짜파게티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를 실제 짜파게티 광고모델로 발탁하는 ‘나도 짜파게티 먹방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는 UCC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주어지며, 우승자의 영상은 3주간 짜파게티 온라인 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일반 소비자가 온라인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것은 짜파게티 광고 역사상 처음이다.

이와 함께 농심은 ‘짜파게티 사진 콘테스트’, ‘스페셜 짜파게티 대국민 투표’ 등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DSLR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구리, 오빠게티 등 짜파게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짜파게티가 연매출 2000억원 이상 파워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짜파게티는 지난해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린 국내 라면시장 2위 브랜드로, 1984년 출시 이후 30년간 총 50억봉이 판매됐다. 누적매출은 1조7000억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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