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 릴리바이레드, 립 판매량 200만개 돌파

  • 등록 2019-12-02 오전 8:40:00

    수정 2019-12-02 오전 8:40:00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화장품 제조유통전문 기업인 MP한강의 자사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지난 2017년 4월 출시 이후 립 카테코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릴리바이레드’는 2017년 6월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선론칭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무드시네마 매트엔딩, 로맨틱라이어 무스틴트 등’ 총 4종 35컬러의 립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무드라이어 벨벳틴트’는 수십만 팔로워를 지닌 유명 뷰티 블로거 및 유투버들에게 제품력, 가성비 부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1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그 결과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 참여 자격이 부여되는 60여 개 브랜드 중 하나의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MP한강 마케팅팀 엄효림 담당자는 “자사의 ‘릴리바이레드’ 제품은 높은 가성비에 재밌고 통통 튀는 모델을 발탁했다”라며 “‘릴리바이레드’만의 감성을 담은 화보 등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감성 마케팅과 더불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전국 1400여 개 이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고객과의 접근 편의성이 어우러진 결과 매년 판매량이 증가되고 있다”고 전했다.

‘릴리바이레드’는 2017년 첫 출시이후 전년대비 2018년에는 652%, 2019년(8월기준)에는 168%의 매출 급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시장 안착에 이어 최근 동남아 3개국(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과 일본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달 12일에는 싱가포르 시장에 물품공급계약을 체결하여 하반기에만 5개국의 신규시장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관계자는 “최근 론칭한 일본 시장에서 ‘릴리바이레드’ 판매 6일 만에 일부 SKU점포에서는 재고가 품절되어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긴급 수출을 논의하고 있다”라며 “일본 유명 걸그룹의 한 멤버가 ‘릴리바이레드’의 론칭 소식을 트윗에 업로드하여 많은 호응과 홍보 판매 효과를 누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천상의 목소리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