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를 통해 KT와 컴투스는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산업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양사는 앱팡에서 앱을 다운 받거나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가상포인트를 컴투스의 캐시아이템으로 전환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전무는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가진 영향력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 업체인 컴투스와의 협약은 KT 앱팡의 저변을 넓힐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KT, 키봇2 ‘로보월드 2012’에 전시
☞KT, '201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
☞[일문일답]유스트림 "한류 동영상 유통 첨병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