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컴투스, 모바일 게임 활성화 MOU

  • 등록 2012-10-26 오전 10:12:42

    수정 2012-10-26 오전 10:12:4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KT(030200)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앱팡’ 고객 확대 및 이용 혜택 증대를 위해 국내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컴투스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와 컴투스는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산업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양사는 앱팡에서 앱을 다운 받거나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가상포인트를 컴투스의 캐시아이템으로 전환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이니팜’ 등 소셜 게임의 흥행 기반으로 가입자 수가 약 5000만명에 달하는 모바일게임 소셜플랫폼 ‘컴투스 허브’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KT의 앱팡 서비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고 보다 광범위한 글로벌 고객 기반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전무는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가진 영향력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 업체인 컴투스와의 협약은 KT 앱팡의 저변을 넓힐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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