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스토프 호프만 25아워스호텔의 최고경영자는 “지난 10년간 독일어권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온 결과 이제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는 우리가 기대하는 새로운 모험이자 역사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코르호텔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세바스티앙 바진은 “25아워스호텔이 도시 여행객을 위한 훌륭한 작업 공간이자 디자인 중심의 부띠크 호텔로써 주요 도시 방문을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라는 데 매료되어 파트너쉽을 맺었다 ”며 “아코르호텔이 라이프스타일 호텔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계획에 한 발짝 더 가까이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25아워스호텔은 ‘엑스트라 아워 랩’ 연구소를 통해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미래에도 생존할 수 있는 호텔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실험들과 디자인, 흥미로운 창작 들을 시도할 계획이다.
한편, 아코르호텔즈는 최근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조앤조(JO&JOE)’ 런칭을 발표하였고, 지난 7월에는 프레스티지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페어몬트.래플즈.스위소텔’을 소유한 FRHI 호텔즈&리조트를 인수했다.
▶ 관련기사 ◀
☞ [여행팁] 겨울호텔 알찬 이용…·눈풍경·미식·파티까지
☞ [여행] '늦가을 용인' 즐기는 세 가지 여행방법
☞ "내가 갈게 하와이" 언제가도 좋은 여행지
☞ "국민, 가을여행주간에 여행 더 갔다"
☞ 내년에는 꼭 가봐야할 여행지 '페루 초케키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