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택시 앱을 이용해 택시를 호출한 모든 고객은 결제금액 중 1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할인은 자동 앱 결제 시 적용되며, 다른 마카롱택시 앱 내 할인 쿠폰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지난 3월부터 마카롱택시 앱에 해피포인트를 등록하면 마카롱택시 앱으로 호출한 택시 이용 시 이용 금액의 3%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 적립에 더해 매일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앱 결제 완료 후 팝업창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카롱택시 미 가입 고객이 마카롱택시 고객 추천으로 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추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마카롱택시는 이러한 고객 혜택 이외에, 상생을 위해 택시 드라이버에게는 별도로 운행 완료 실적에 따른 보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카롱 콜 결제 완료 횟수에 따라 약 440명의 드라이버에게 총 1억원 상당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이행열 KST모빌리티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제사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즉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카롱택시 앱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