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6 2만대 판매는 지난해 12월 출시 후 16일만에 1만대를 돌파했던 것과 비교하면 무려 5일이나 단축된 결과다.
Y6의 이 같은 인기비결은 단말 구매에 대한 부담이 적은 반면에 성능은 일반 스마트폰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이다.
실제로 LG유플러스가 최근 Y6 구매의향을 묻는 고객선호도 설문조사(복수응답)를 실시한 결과, Y6 구매의향을 꼽은 이유로 단말가격 구매 부담이 없고(65%), 가격 대비 스펙이 나쁘지 않으며(54%), 주변에서 괜찮다고 해서(10%) 등의 답변으로 조사됐다.
Y6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5인치 HD디스플레이, 2200㎃h의 탈착식 배터리를 기본 스펙으로 갖췄다. 또한 070 듀얼기능과 더불어 카메라 또한 360도 파노라마 촬영, 스마트얼굴인식, 사진 음성녹음 등 필요한 기능을 빠짐없이 탑재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K10’ 14일 출시..출고가 27만5천원
☞U+비즈 전자문서 `전자계약` 이용 업체 수 8배 급증
☞LG U+ 팀장들 “희망의 집 고치기로 사랑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