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명품 유통 업체 DFS그룹은 (이하 DFS) ‘T갤러리아’로 브랜드를 교체하고 미국 하와이에서 브랜드 런칭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리-샹탈 클레어 그리스 왕세자비, 닐 애버크롬비 하와이 주지사, 한국계 영화 배우 대니얼 대 김, 세계적인 패션 모델 제시카 미치바타, 명품 브랜드 LVMH 외 세계 유명 명품 브랜드 대표단, 영국 출신 가수 에스텔 등 전 세계 600여명의 VIP 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DFS의 대표로 참석한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필립 샤우스는 “DFS 는 지난 반 세기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와 트렌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그룹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며, “새로운 전략과 콘셉트로 새롭게 탄생하는 DFS의 첫 공식 행사를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남 사천시는 ‘2013 사천시 삼천포항 수산물축제’를 삼천포항 일원에서 4일부터 3일간 개최한다. 삼천포수산시장이 57년만에 ‘삼천포용궁수산시장’으로 명칭을 바꾸고 처음 맞는 축제. 사천시는 싱싱한 수산물을 맛볼 수 있는 바다낚시를 비롯해 바지락 까기, 맨손 붕어 잡기, 요트 체험 등을 비롯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마당극과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 다양한 체험 행사와 볼거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천시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예년과 달리 주 무대를 삼천포항 등대 일원으로 옮겨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일대에서 메인 행사가 주로 진행된다”며 “이번 축제로 수산물과 다양한 즐길거리 등이 갖춰진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이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3일부터 해양생물을 주인공으로 한 유명 영화 패러디 포스터와 국제영화제 티켓 소지자 대상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제 1회 부산아쿠아리움 영화제’를 개최한다. 우선 관상, 설국열차, 슈퍼맨 리턴즈 등 유명 영화를 대상으로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주인공으로 분한 패러디 포스터를 선보인다. 예를 들어 ‘가오리 리턴즈’는 ‘슈퍼맨 리턴즈’를 패러디한 것으로 가오리 슈퍼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어상’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관상’을 패러디한 것으로 다양한 물고기들의 관상으로 이미지화 한다. 이는 총 12개의 작품으로 아쿠아리움 내 전관에서 선보인다.
레드캡투어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의 가격은 45만원부터이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불포함이다. 항공사는 하와이안 에어로 4박 6일의 일정. 이번 레드캡투어의 하와이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내년 6월까지 출발 기준이다. 02-2001-4739
▶ 관련기사 ◀
☞ [국내여행]천천히 걸어가다 보니 어느듯 가을이 내 안에 들어왔다
☞ 하나투어 조직개편, 핵심은 '자유여행'
☞ 골목마다 솔솔…'맛'있어 더 행복한 가을여행
☞ [해외여행]이보다 더 특별할 수 없다...라스베이거스 허니문
☞ [여행家]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外
☞ [해외여행]오감(五感)이 행복해진다...미식가의 도시 호주 '맬버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