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지난 2010년부터 항공 및 여행 분야의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선발해 항공 마케팅 실무를 경험케 하는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12기 12명의 대학생들은 △기획 △디자인 △영상 부문으로 나뉘어 진에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 항공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4개월간의 활동이 국내 저비용항공 업계를 이해하고 관련 지식을 넓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진에어, 인천~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주 7회 운항
☞ 진에어, 종이 없는 조종실 만든다
☞ 진에어, 일반직 5개 부문 신입·경력 채용 실시
☞ 'LCC업계 반란'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쳤다
☞ [특징주]아시아나항공, 강세…유가 하락 효과에 제2LCC 추진 기대
☞ 에어부산, LCC 최초 국제선 셀프 체크인 서비스
☞ 에어부산, 부산~후쿠오카 항공편 결항..LCC 결항 잇따라
☞ 제주항공, 내년 2월 대구~베이징 정기 취항.."LCC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