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만8000여명의 임직원들은 매주 금요일 출근할 때 마다 이 티셔츠를 입고 홍보하게 된다.
KT 관계자는 "이번 티셔츠 입기 캠페인은 KT의 새로운 CI를 홍보하고, 임직원들이 경영철학을 되새겨보는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쿡 현수막 달기, 쿡 스티커 붙이기, 헌혈캠페인, 쿡쇼 슬리퍼 캠페인에 이어 기획된 것"이라고 말했다.
☞`특목고 대비 빅5 학원, 쿡TV에 다 모였다`
☞(VOD)달리는 외국인..앞으로 얼마나 더 사줄까?
☞KT·SK브로드, 공정위 과징금 1152억→967억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