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4000억 사료 시장 진출..'시리우스 윌' 출시

  • 등록 2017-02-01 오전 8:19:50

    수정 2017-02-01 오전 8:19:5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사료 브랜드 ‘시리우스 윌’을 선보이고 4000억원 시장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 샴푸, 컨디셔너 등 애완동물 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사료 제품을 추가함에 따라 ‘시리우스’를 애완동물 관련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다.

시리우스 윌은 전 제품에 자연 친화적 유기농 원료와 영양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 원료들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도 채택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유기농 원료 기준에 따라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 인공 향색료는 물론 육골분 등 부속물을 배제한 순수 정육만을 넣었다.

전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한우와 홍삼은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고 면역력 증진을 통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각 내용물은 별도의 소용량 포장에 담겨 화학 방부제 없이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시리우스 윌은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출시됐다. 어류 오일, 아마씨, 홍게 분말 등 자연에서 찾은 고급 원료들을 연령에 맞게 담았으며 미 사료 협회 기준(AAFCO) 이상의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달라지는 섭취 습성을 고려해 씹는 것이 서툰 퍼피용은 작은 마이크로 알갱이로 성견과 노령견용은 분쇄가 쉽고 아삭함을 더해주는 도넛 알갱이로 만들었다.



▶ 관련기사 ◀
☞LG생건, 주름부터 자외선까지..'이자녹스 커버쿠션' 신제품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실적 개선 지속-한국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오늘도 완벽‘샷’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