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굿타임서비스` 업그레이드

새로움·즐거움· 섬세함· 개런티 4가지 방향 고객중심서비스
  • 등록 2004-07-05 오전 9:48:20

    수정 2004-07-05 오전 9:48:20

[edaily 박호식기자] KTF는 지난해 7월 시작된 고객중심서비스인 `굿타임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2기 굿타임서비스인 `굿타임파티`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KTF(032390)는 "2기 굿타임서비스는 더욱 높아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명품을 지향하지만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대중명품을 목표로 한다"며 "이를 위해 보다 새롭고(New) 즐겁고(Fun) 섬세하며(Personal) 고객의 만족을 끝까지 책임지는(Guarantee)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새로움(New)`은 최초이자 독창적인 서비스를 의미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컨버전스 콘텐츠와 솔루션으로 구성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7월중 오픈될 예정인 `써치 뮤직(Search Music)을 들 수 있는데, 거리에서 들려오는 음악이 어떤 곡인지 궁금할 때 휴대폰 ARS로 인식, 해당 음악정보를 음성이나 문자메시지로 확인하고 벨소리나 링투유(통화연결음)으로 연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즐거움(Fun)`은 언제 어디서나 끝없이 즐거운 서비스를 표방하며 테마 파티나 문화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8월초부터 시행되는 `굿타임 우산 서비스`가 그 예로, 비오는 날 KTF 고객서비스 현장(KTF 멤버스 프라자, KTF 대리점)을 방문한 고객이 본인의 통화 마일리지로 굿타임 우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KTF는 비오는 날 거리에서 고객을 즐겁게 할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섬세함(Personal)`은 맞춤형 서비스를 상징하며 상황과 선호를 반영한 상담 및 방문 서비스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노인이나 장애우 고객이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시 ARS 없이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해 주는 `상담원 직접 연결 서비스`나 고객센터 ARS가 고객의 기념일이나 상황(계절, 날씨 등)에 맞게 음악이나 멘트를 제공하는 `맞춤형 ARS` 등을 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개런티(Guarantee)`는 고객의 만족을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휴대폰, 요금, 통화품질 등의 종합적 보장 서비스로 구성된다. 대표적인 것이 `휴대폰 개런티 서비스`로, 고객이 휴대폰의 분실이나 고장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단말기 방문 서비스, 굿타임 단말기 보험, 위치확인 서비스 등을 패키지로 제공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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