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 1위

해피맘서비스·프리맘서비스 등 긍정적 평가 이끌어
  • 등록 2011-03-28 오전 9:01:44

    수정 2011-03-28 오전 9:01:44

[이데일리 안재만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제항공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1년 NCSI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 항공사를 편도 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아시아나항공은 최초로 침대형 시트를 비즈니스클래스에 적용한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임산부와 유아 동반 엄마들의 호평을 받아온 `해피맘서비스`, `프리맘서비스`, 2010 머큐리상을 수상한 `차일드 서비스` 및 `매직쇼`, `챠밍서비스`와 같은 기내 특화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창립 이후 2009년 ATW 올해의 항공사상, 2010년 스카이트랙스 올해의 항공사상, 국내 유일의 5성 항공사 5년 연속 선정 등의 성과를 이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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