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지난 8월 출시한 ‘조석 티머니’에 이어 ‘낢 티머니’ 2종, ‘연애혁명 티머니’ 2종 등 총 4종의 카드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낢 티머니’는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의 캐릭터를, ‘연애혁명 티머니’ 는 웹툰 ‘연애혁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티머니 디자인에 적용했다. ‘낢이 사는 이야기’는 작가 서나래씨의 일상을 연재하는 웹툰이며, ‘연애혁명’은 교실 안 우정과 사랑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인기 웹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는 웹툰 마니아와 교통카드 주소비층이 겹친다는 점에 착안, 한국스마트카드가 네이버와 제휴하여 출시하고 있다.
이어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낢, 연애혁명 티머니’ 사전 이벤트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조석 티머니’가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처럼 ‘낢·연애혁명 티머니’ 역시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맞춤형 티머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낢·연애혁명 티머니’는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