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스페셜 포스’, ‘슬러거’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사로, 최근 신규 게임 ‘야구의 신’을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네오위즈게임즈와 제휴를 통해 야구의 신을 ‘C-games’를 통해 선보이고, 연말까지 네오위즈게임즈의 주요 게임 콘텐츠를 순차로 클라우드 게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민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 전무는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C-games’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네오위즈게임즈와 제휴를 하게 됐다”며 “네오위즈게임즈를 비롯한 국내 대형 게임 포털과의 전략적 제휴를 추진해 클라우드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기원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주력 신작 게임 ‘야구의 신’이 ‘C-games’를 통해 좀더 쉽고 편하게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야구의 신’이 ‘C-games’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클라우드 게임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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