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와 선글라스, 선케어 제품 등 총 60여개 품목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랑콤,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 및 뷰티 브랜드 랑콤, 헤라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롯데백화점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더 스포츠 행사 기간 동안에는 혜택과 대상을 더 확대해 스포츠, 뷰티, 패션, 액세서리 상품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 할인 쿠폰을 일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올림픽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경량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백팩’ 등 의류와 용품 총 2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며 프랑스 감성을 느끼해 해 줄 와인과 디저트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과 협업한 ‘모엣 샹동 콜렉션 임페리얼’을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잠실점 식품관 디저트 팝업존에서는 프랑스 감성의 ‘빵지순례’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 드 마가레뜨’, ‘파티스리 까이에’, ‘미드메’, ‘메르시메르시’에서 버터쿠키, 바게트, 크루아상 등 프랑스 전통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스포츠 상품군을 중심으로 ‘서머 온 팝’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언더아머, 스케쳐스 등이 참여해 여름용 ‘티셔츠’, ‘팬츠’, ‘샌들’ 등을 일자별로 특가에 선보이며 최대 10% 앱 할인 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카드 혜택도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전 세계가 기다리던 스포츠 축제에 맞춰 국내 스포츠 상품군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전사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시의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