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예선은 온라인으로, 본선은 참여자들이 직접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16일까지 롯데제과 홈페이지 또는 다음 TV팟에 개설된 왓따 이벤트 페이지에 왓따껌을 크게 부는 모습의 UCC 영상을 올리면 네티즌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본선 진출자 100명을 선발한다.
한편, 롯데제과는 올해 6월 기존 풍선껌 보다 풍선 크기를 20% 이상 크게 불 수 있는 ‘왓따 풍선껌’을 선보여 5개월 동안 500만개가 팔려나가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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