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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바이질스튜어트는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아동 가방을 선보여 브랜드의 주 소비자이자 자녀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밀레니얼 세대 부모 고객층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통계청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국내 유아동복 시장 규모는 2014년 2조1100억원에서 2018년 3조8200억원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상반기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36.6%의 높은 성장세를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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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도 우수하다. 성장기 아동에게 부담이 없도록 경량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했으며, 여닫기 쉬운 버클 장식, 재귀반사 기능, 편리한 수납공간 등 아이들의 시선에서 중요한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또한, 키즈 라인의 전 제품이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검사를 통한 KC 인증을 획득해 유해물질로부터의 안정성을 확인 받았다.
김수정 LF 질바이질스튜어트 팀장은 “빠른 정보력과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육아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키즈 라인을 선보인다”라며 “스타일·안전성·실용성을 강점으로 차별화된 포인트가 있는 아동 가방 라인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8년 론칭한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질스튜어트뉴욕의 서브 브랜드로 모 브랜드의 현대적이고 로맨틱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위트 있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2016년 MZ세대 소비자 타깃의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정체성을 재정비한 후 최근 3년 동안 매년 50%씩 성장 중으로 의류·가방·액세서리·신발 등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합리적인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