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드500 용봉점은 전자랜드의 유료 멤버십 회원 전용 매장 ‘랜드500’ 구성에 할인 상품만을 판매하는 ‘아웃렛’을 결합한 새로운 쇼핑몰이다.
랜드500 용봉점은 838㎡ 규모의 3층 매장이다. 1층과 2층은 500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제품들을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3층은 가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웃렛 층으로 구성했다. 아웃렛에 방문하면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가전 중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지만 포장을 뜯지 않은 ‘리퍼비시’ 대형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 및 설치까지 무상 제공받는다.
단종됐으나 가동에 문제가 없는 밥솥, 청소기, 믹서기 등 소형 가전 새 상품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폐점한 지점에서 단기간 전시했던 100여개 가전제품들도 전시 특가 존에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질 좋은 상품을 싸게 구매해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 덜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전자랜드의 갑진년 1호점을 아웃렛형 매장으로 만들었다”며 “랜드500 용봉점에서는 상자 훼손, 단순 개봉, 스크래치 등 작은 결함이 있지만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최상급 리퍼브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