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펩시 모델로 인피니트 발탁

'PEP(활력)'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형식 광고 선봬
  • 등록 2013-07-02 오전 9:31:21

    수정 2013-07-02 오전 9:31:21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는 2일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를 앞세워 ‘펩시콜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한 광고의 후속 버전이며, ‘PEP’의 의미인 ‘생기, 활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역동적인 음악과 춤으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이다.

광고 속에서 인피니트는 CM송 ‘렛츠 두 잇 펩(Let’s do it PEP)‘을 직접 부르고 펩시캔을 활용한 절도있는 군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펩시콜라의 CM송은 리쌍의 ’눈물‘, 다비치의 ’거북이‘ 등을 작곡한 ’이단옆차기‘가 참여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친근하면서 늘 활력있는 모습으로 10대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하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펩시콜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트가 출연한 펩시콜라 광고는 2분 분량의 풀 영상과 5개의 편집 영상 등 총 6편으로 제작됐으며 TV, 유튜브,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펩시콜라 캔 뚜껑 뒷면 행운 번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랜덤으로 담겨 있는 PEP박스나 펩시콜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관련기사 ◀
☞핫식스, 송새벽·최여진·유연석 모델 발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홀인원' 했어요~
  • 우아한 배우들
  • 박살난 車
  • 화사, 팬 서비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