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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스페셜 미식 기프트의 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산 트러플 3종(솔트·오일·머스터드)과 함께 1+등급 한우를 함께 구성한 ‘한우X트러플 오마카세(37만원)’가 있다.
‘친환경’ 한우 기프트도 품목을 확대했다. 땅끝 해남에서 자연방목 방식으로 키운 ‘동물복지 방목한우 로얄/특선(72만원/42만원)’이 대표적이다. 저탄소·유기농 인증까지 받은 국내 0.006%에 해당하는 한우 농가와 협업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선물 세트다.
아울러 한우 부위와 중량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선물세트인 ‘커스터마이징 혼합 5구(28만원)’는 불필요한 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지류 조립형 패키지를 적용한 등 친환경 기프트도 선보인다.
한욱진 롯데백화점 축·수산팀장은 “최근에는 입맛에 따라 특수 부위를 선호하거나, 고급 식재료를 곁들이는 등 한우를 즐기는 식문화도 다채롭게 진화하고 있다”며 “이에 맞춰 이색 한우 기프트를 다양하게 출시했고 향후에도 특색 있는 농가를 발굴하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축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