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TV홈쇼핑 생방송 상품과 데이터홈쇼핑인 ‘GS마이샵’, GS샵 모바일 상품을 포함한 총 60여개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GS리테일 대표 유통채널인 GS샵과 GS25는 상호 시너지를 본격화하기 위해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발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해당 서비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기존 GS샵은 연휴 배송을 조기 마감했지만 연중무휴 운영하는 GS25 반값택배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서비스를 강화했다.
GS리테일은 최근 3개월 편의점 픽업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2000여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은 휴일 택배 서비스를 원하는 것으로 집계돼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