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메가MGC커피가 오는 5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SBS와 함께 ‘SBS MEGA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지난달 SBS와 체결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번 K팝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아티스트 10여개팀의 출연이 예정돼 있으며 이날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보이넥스트도어’, ‘엔사인’, ‘키스오브라이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후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15일부터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콘서트 관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응모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은 오직 메가MGC커피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을 1매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응모 가능하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최상위 응모자 500명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을 1매씩 증정한다.
1차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총 4회차에 걸쳐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음료는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음료 4종이다. 1차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발표된다.
회사 관계자는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메가MGC커피의 행보를 커피 너머 오프라인 행사로까지 더욱 확장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