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 상품 중 모바일앱 체크인나우를 통한 예약 비중은 지난해 2월 13.5%에서 올해 2월 39.3%로 상승했으며 2014년 6월에는 58%까지 증가해 1년 4개월만에 44.5%p 급상승 하고 있다. 60%에 육박하는 모바일 비율은 온라인 쇼핑 산업 전반에서 모바일 비중이 30.2%인 것과 비교하면 2배 가량 높은 이용률이다. 지난 7월 31일 통계청이 발표한 ‘2014년 2분기 온라인쇼핑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은 30.2%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137% 급증 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6월~7월까지 약 2개월 간의 ‘공공질서확립캠페인’ 광고 집행 기간 동안 누적 동영상 플레이 건수는 1380만건에 이르렀고, 광고 집행 이후 앱과 모바일웹의 방문자가 98% 증가했으며 투나잇온리의 신규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 계곡물에 발 담그니 여기가 무릉도원이어라
☞ 한여름 태백을 찾아야 하는 네 가지 이유…야생화트레킹
☞ '덜컹' 기차에 몸싣고 동해 비경속으로…'바다열차'
☞ '재미는 기본 안전은 필수'…테마파크서 신나는 여름휴가
☞ 한국관광인력개발원, 여행작가과정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