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적으로는 △한컴 AI 프로그램 시범 활용 및 성능 검증 △생성형 AI 및 데이터 관련 양사 기술 협력 △업무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한컴 제품 기술 협력 △AI 업무 과제 발굴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한다.
또 AI 기반 질의응답 솔루션 ‘한컴 피디아’를 통해 BGF리테일 임직원 전용 AI 검색 기능을 도입한다. 실무 관련 주요 사항을 공유하는 업무 질의응답 시스템도 운영한다.
박준용 BGF리테일 정보시스템본부장은 “임직원들의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생성형 AI를 활용한 맞춤형 디지털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BGF리테일은 온·오프라인 업무를 아우르는 AI 기술을 지속 발굴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DX 혁신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