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취향 저격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출시

취향 중심 사회에 주목, 좋은 취향을 나누는 주거 공간 추구
일상 속 삶의 영감 전달하는 공간 컨셉
미니 콘서트와 팜 피크닉, 티 블랜딩 클래스 등 행사 개최
  • 등록 2022-10-06 오전 8:56:30

    수정 2022-10-06 오전 8:56:41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롯데건설은 주거 상품에 적용할 조경 브랜드 `그린 바이 그루브`(GREEN X GROOVE)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르엘 △롯데캐슬 △루미니의 주거 브랜드에서 디자인에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롯데건설은 조경 분야에도 차별성을 두고자 조경 상품을 아우르는 조경 브랜드를 출시했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Groove`를 `X`로 조합,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근본적인 기능과 함께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일상 속에 다채로운 리듬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 브랜드 로고.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그린 바이 그루브 출시를 알리고자 다양한 취향을 소개하고 나누는 행사를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3개 단지에서 지난달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개최했다.

지난해 준공한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렸다. 입주민들은 티 소믈리에와 함께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블랜딩 티를 만들고 다양한 다과도 즐기며, 취향을 발견하고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반포르엘’ 단지에서 피아니스트 김준서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지난 9월 입주를 시작한 `반포르엘`의 수경시설 오페라 폰드에서 젊은 감성의 피아니스트 김준서와 그린 바이 그루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표된 피아노 곡 `Green by Groove`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다.

지난 8월 입주를 시작한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약 60명과 함께한 팜 피크닉 행사가 열렸다. 피아니스트 김준서의 미니 콘서트로 시작된 행사는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하는 재즈 피아노곡들과 자작곡 연주에 이어 파티 브랜드 ‘팜파티아’의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유행하고 있는 `리조트 스타일``미술관 스타일` 같이 공간 스타일을 규정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취향을 나누는 주거 공간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기존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도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 된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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