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상상초월’ 특집을 위해 수량을 준비한 방송으로 생방송 중 앱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및 5%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해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GS샵 대표 과일 상품인 산지애 사과는 비파괴 당도 검사를 통해 당도 12브릭스 이상 사과를 선별하고 아홉 번 세척 후 낱개 포장 판매한다. 때문에 ‘껍질째 먹는 사과’로도 유명한데 2009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15년간 누적 구매 고객 188만명, 2회 이상 구매 고객 83만명으로 재구매율이 44%에 달한다.
블랙라벨 더초이스는 블랙라벨과 같은 14브릭스 이상이면서 작은 흠 때문에 블랙라벨을 달지 못한 과실을 일반 산지애 가격인 13만원대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박효진 GS샵 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보고서에 따르면 5월 이후 사과 출하량이 전년비 29.1%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금(金)사과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산지애는 단골 고객이 많은 만큼 브랜드인 만큼 프리미엄 사과를 가성비 있게 이용하고 싶다면 앱으로 방송 알람을 신청해 꼭 수량을 선점하실 것을 권해드린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