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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에서는 본점 등에서 향수, 캔들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선물 브랜드의 한정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유럽 상류층이 즐겨 찼던 향수?향초 브랜드인 ‘딥디크(Diptyque)’의 ‘캔들로즈 딜라이트(미니:70g, 스텐다드:190g)’를 각 5만2000원,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영국 유명 향수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에서는 ‘잉글리쉬 필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판매한다. 바이올렛 꽃과 블랙커런트 과즙의 향인 ‘포피 앤 바알리 코롱’, 호밀과 바닐라의 향기가 특징인 ‘프림로즈 앤 라이 코롱’ 등(각 30ml) 한정 상품을 각 9만40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전점에서 ‘해피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해 젤리, 캔디 등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는다.
롯데마트의 PB상품인 온리프라이스 신상품들도 준비해 브랜드 상품들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롯데슈퍼는 오는 14일까지 ‘사랑받는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롯데 상품권, 영화 예매권,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커플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드워드권 스테이크(각 300g, 부채살·척아이롤)’를 1만1900원에 판매한다.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롯데 L와인(각 750ml, 멜롯·샤도네이·카버네쇼비뇽)’은 각 6900원에 판매한다.
박희진 롯데백화점 화장품 팀장은 “국내 대표적인 데이 마케팅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의 시즌이 돌아왔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선물 고민에 머리 아파하는 남자들을 위해 보다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