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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숍에서는 공사 임직원은 물론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한국방문위원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KATA), 한국관광학회, 강원도관광협회 등 10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평창동계올림픽 관광상품 개발과 함께 삼탄아트마인·철암 탄광 역사촌 등 지역 관광콘텐츠 모니터링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 관광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한 지원방안 및 관광상품개발 등을 중점 논의했다. 워크숍 이후에는 태백산 등정과 한강의 발원지인 검룡소 걷기여행코스를 현장 답사해 지역 걷기여행 붐 조성에 앞장섰다.
한편 공사는 국내관광 소비촉진을 위하여 휴가문화개선 캠페인 실시와 더불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으로 지방관광을 업그레이드해 갈 계획이다. 현재 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참관상품을 개발해 2000명 모객을 목표로 여행업계와 공동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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