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닥터지가 두피 안티에이징 솔루션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닥터지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2종. (사진=닥터지) |
|
신제품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2종은 탄력 없이 축 처지는 얇은 모발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두피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두피 탄력부터 모근 및 볼륨 케어가 가능한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볼륨 샴푸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볼륨 트리트먼트 2종으로 출시됐다.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볼륨 샴푸’는 약해진 두피와 모근 탄력을 높여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 케어를 돕는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다. 샴푸만 사용해도 모발 빠짐 개선과 손상 케어가 가능하다는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볼륨 트리트먼트’는 모발 볼륨 강화를 위한 제품이다. 엉킴 걱정 없이 모발 볼륨 케어가 가능하며, 고데기 등 열기구로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손상도 개선 평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두 제품 모두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독자 원료인 ‘코어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두피 코어 전달 기술로 약해진 모근을 탄탄하게 강화하고 뿌리부터 볼륨 있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 제품을 병행 사용할 경우 축 처진 모발 볼륨을 끌어올리는 모발 다공성 및 펌, 염색, 열로 손상된 모발의 2중 단백질 결합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외에도 민감성 두피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미림 고운세상코스메틱 BM2팀 매니저는 “피부 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하여 두피 탄력부터 모근까지 케어할 수 있는 두피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며 “닥터지만의 두피 안티에이징 독자 원료를 함유한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2종이 탄력 없는 두피, 모발 처짐 등 많은 분들의 두피와 모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두피랩’은 국내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독자적인 피부 과학 기술과 전문적인 두피 연구를 접목시켜 세심한 두피 케어 경험을 선사하는 두피 케어 전문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