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류상품은 매년 우리나라 제품 중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글로벌 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달러를 넘으면서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상을 기록해야 하는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2002년 처음 선정된 이후 21년 연속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이 제품은 전 세계 70여개국 2500개 체험 매장에 진출했다. 해외 각국(중국 제외)에 유통하는 제품은 100% 한국에서 생산한다. 최근엔 주력 제품인 ‘세라젬 V6’를 미국 시장에 정식 출시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세라젬은 오는 2024년까지 연구·개발과 디자인 강화, 공동 연구를 위한 지분 출자 등에 약 1000억원을 투자하는 등 연구·개발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아울러 미국과 국내 시장 등에서 직영점 확대, 체험 마케팅 고도화를 통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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