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크로스백 ‘몰링’, 클러치 ‘바이’, 토트백 ‘시크’로 구성됐다.
3종 모두 강도가 세고 방수 기능이 있는 디멘션 폴리얀트(Dimension-Polyant)사의 원단을 사용했다. 디멘션 폴리얀트는 요트, 선박 등에 사용하는 돛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토트백 시크는 남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사이드지퍼를 열면 확장이 가능해 수납공간이 더욱 넉넉해진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카무플라주가 프린트 된 다크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몰링과 바이가 각각 12만8000원, 시크는 15만8000원이다.
살레와는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올해부터 K2코리아에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