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딸기 라떼는 재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음료로 올해는 지난해대비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
우선 오는 8일까지 딸기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POS 결제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한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고소한 너티 쿠키가 들은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한다.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