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다시 한번 1위를 달성하며 쉐보레 브랜드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증명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20일 부평 본사에서 카허 카젬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 김성갑 한국지엠 노동조합 지부장 등 노조 대표와 임직원,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카젬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판매 및 서비스 조사에서 다년간 최우수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다”며 “앞으로도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판매 응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점 직원 및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을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