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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이 이처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크리스마스 시즌은 가족이나 자녀, 연인 등을 위한 선물 구매 수요가 연중 가장 많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 2018년 12월 매출은 2018년 연평균 매출 대비 약 19.7% 높았으며 월별 매출 구성비를 살펴봐도 1년 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우선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가족, 연인, 친구의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고객 구매패턴 빅데이터를 분석해 크리스마스/연말 선물 상품 구매 예상 고객 1만명 대상으로 지급되며 패션/잡화에서 단일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제공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 동안 롯데백화점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내년 한 해에도 보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