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배달앱 '땡겨요' 공식 입점

소비자 접점 확대 집중
가맹점 매출 상승 기대
  • 등록 2022-12-14 오전 8:42:41

    수정 2022-12-14 오전 8:42:41

파파존스 피자 '수퍼 파파스'. 파파존스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배달앱 라인업을 강화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14일부터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배달앱 ‘땡겨요’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입점 매장은 땡겨요 서비스 지역인 서울, 부산, 부천, 성남, 수원 등에 위치한 파파존스 피자의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한다. 향후 땡겨요 서비스 지역 확장 계획에 맞춰 파파존스 피자 역시 배달 가능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제고할 방침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사용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새로운 배달앱 플랫폼에 진입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과 점주를 모두 만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가맹점 매출 확대를 위해 지속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땡겨요는 신한은행이 지난 1월 론칭한 배달앱 서비스다. 출시 8개월 만에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 금액의 10% 적립 및 할인 등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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