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매출 전년比 65% 증가

  • 등록 2021-11-22 오전 8:48:32

    수정 2021-11-22 오전 8:48:32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웅진식품은 블렌딩티 티즐의 올해 3~10월 매출이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에만 약 900만병 가량 판매됐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티즐’ 연출컷.(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의 티즐은 지난해 3월 출시한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혼합한 블렌딩티 제품이다. 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호지차·우롱차·아쌈홍차 등 좋은 품질의 찻잎을 사용했다. 제품별로는 같은 기간 ‘티즐 피치 우롱티’ 매출이 약 94% 증가했고 ‘티즐 유자 그린티’도 47% 늘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의 RTD(ready-to-drink) 차음료 시장 규모는 약 2900억원으로 지난해보다 약 1.9% 커졌다. 같은 기간 녹차 매출은 102억원으로 13.2% 가까이 증가했고, 우롱차의 경우 올해 새롭게 주목받으며 약 80억원대 규모로 형성될 전망이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티즐은 홍차나 녹차 등 차음료에서 느껴질 수 있는 씁쓸한 맛을 과즙으로 블렌딩한 상큼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티즐과 함께 리프레시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있지, 가을이야
  • 쯔위, 잘룩 허리
  • 오늘도 완벽‘샷’
  • 누가 왕인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